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행복 1% 나눔운동에 시민참여 이어져
상태바
행복 1% 나눔운동에 시민참여 이어져
  • 우정락 기자
  • 승인 2015.01.26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25일 김해시 생림면 낙동강변 도요마을에서 농사를 지으시는 김호근 할아버지께서 정성들여 가꾼 영양배추 300포기를 행복1%나눔재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천원의 행복밥집에 기탁해 주었습니다.

할아버지는 "가끔 천원밥집을 이용하면서 미안한 마음도 있고 또 후원해 주는 그 많은 분들처럼 나도 무언가 나누고 싶은데 가진 것이라고는 농사지은 배추밖에 없어 한참을 망설인 끝에 밥집관계자에게 뜻을 전했는데 이렇게 직접 가지러 올 줄을 몰랐다.  갖다 드리지 못해 미안하다"고 했다.

으로 아름답고 여유로워 보이시는 미소 가득한 할아버지와 할머니는 우리가 농사만 30년을 짓고 있다. 배추종자가 좋아서 그런지 배추가 알차고 무거우며 맛도 참 좋다며 배추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 진짜 보통 배추가 아닌 보기 드문 배추였다. 맛은 나중에 천원밥집에서 맛보시길 바랍니다.

이날 배추 수송에는 오재환 자동차 경정비 카포스 김해지회장이자 행복1%나눔재단 상임이사가 직접 트럭을 운전하여 배추수송에 수고를 해 주었으며 박상록씨가 자원봉사를 해 주었다.

 
 
1월 25일 김해시 대동면 성안마을 박종복 할아버지께서 겨우내 힘들게 키운 맛좋고 영양가 높기로 유명한 대동부추를 10단들이 2박스(150,000 상당)를 행복1%나눔재단에서 운영하는 천원의 행복밥집에 보내 주셨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