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행복1%나눔재단, 부원역 푸르지오에 양서 530권 지원
상태바
행복1%나눔재단, 부원역 푸르지오에 양서 530권 지원
  • 장휘정 기자
  • 승인 2015.07.0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부동, 진영 신도시 등 신규입주아파트 독서실에 양서 1,300여권 지원
조유식 이사장이 김미라(부녀회장), 박선임(감사), 백정민(16통장) 주민대표에게 양서를 전달하고 있다.

행복1%나눔재단이 아파트 단지 내에 있는 작은 도서관들이 예산 부족으로 양질의 도서를 구입하지 못하고 있다는 주민들의 호소에 따라 개인과 단체 기관이 소장하고 있는 유익한 양서를 기증받아 필요한 마을 도서관에 전달하는 `책 나눔 운동`을 펴오고 있다.

그동안 북부동, 진영 신도시 등 신규입주아파트 독서실 등에 기증받은 양서를 전달해 온 행복1%나눔재단은 지난 3일 김해시 부원동 허추자 동장이 추천한 김해 부원역 푸르지오 아파트 독서실에 양서 530권을 전달했다.

푸르지오 아파트 부녀회와 통장단에 전달된 고급양서는 김해도서관을 비롯해 일반시민들로부터 기증받아 이날 전달하게 된 것이다.

행복1%나눔재단은 수시로 각 가정과 기관 단체 또는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양질의 도서(책)를 기증받아 청소년들이 많은 아파트 도서관에 우선 전달하고 있다.

부원역 푸르지오 아파트 김미라 부녀회장은 "도서관에는 1000여권의 책이 있지만 많이 부족하다. 원활한 도서관 이용을 위해 분야별로 다양한 책이 많이 필요했는데 이처럼 고급양서들을 기증해 주어 감사하다"고 했다.

도서를 전달한 조유식 이사장은 "고급양서를 기증해준 김해도서관과 시민들에게 감사를 드린다. 책을 통해 다양한 지식을 쌓아 개인과 지역사회 나아가 국가발전에 기여하는 양식이 풍부한 인재들이 많이 배출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