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공윤권 더불어민주당 김해시장 예비후보 지지 선언문
상태바
공윤권 더불어민주당 김해시장 예비후보 지지 선언문
  • 특별 취재팀
  • 승인 2016.02.2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김해시민여러분!

김해는 가락국의 중심인 금관가야 역사가 살아 숨 쉬는 천년 고도 문화의 도시입니다. 황금들녘과 생명의 젖줄인 낙동강을 품은 축복의 땅 김해는 53만 시민여러분의 자랑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김해는 저희 노무현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물론이고 많은 국민들에게도 아주 특별한 도시입니다. 흔히 민주주의의 성지라고들 합니다.

노무현 대통령께서는 대한민국 제 16대 대통령에 취임하시면서 새시대를 여는 첫 대통령이고자 하셨으나 불행하게도 아직 새시대는 열리지 않았습니다. 퇴임 후에 이곳 고향에서 새로운 시대를 여는 밑거름이 되고자 하셨으나 그 마저도 불의한 세력들의 억압에 떠밀려 결국 부엉이 바위 위에서 가시던 걸음을 멈출 수밖에 없었습니다.

오는 4월 13일 김해는 새로운 시장을 선출합니다. 저희 노사모 경남의 전직 대표일꾼들은 이번 선거가 노무현 대통령께서 꿈꾸셨던 사람 사는 세상을 김해에서 이룰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공윤권 예비후보가 노무현 대통령의 꿈을 김해에서 이어갈 수 있는 후보라고 확신하여 이 자리에 섰습니다.

아직 많은 부분이 구시대의 그늘에 가려져 있는 김해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시대에 대한 갈망, 성장의 잠재력은 경남은 물론 전국의 어느 도시에도 뒤지지 않을 김해입니다.

그 가능성을 현실로 만들 기회가 김해시민 여러분과 노무현을 사랑하는 저희들에게 주어졌습니다.

노무현 대통령께서 이곳 김해의 봉하마을에서 돌아가신지 벌써 일곱 해를 맞고 있습니다.

공윤권 후보는 노무현을 통해서 정치인이라는 길로 들어서게 된 사람입니다. 노무현 대통령께서 걷다가 멈춰선 그곳에서 새로운 길을 걷기 시작했고, 이제 7년 째 변함없이 그 길을 걷고 있습니다.

경남도의원으로서 홍준표 지사의 거꾸로 가는 도정에 분연히 맞섰고, 김해시민의 이익이라면 경전철 MRG 문제, 롯데유통단지, 무상급식 중단에도 몸을 사리지 않고 앞장섰습니다.

김해 정치의 세대교체를 통해 김해의 새시대를 열어갈 첫번째 시장의 탄생을 기대합니다.

노무현대통령에게 정치는 사람 사는 세상을 이루어줄 도구였다고 생각합니다. 원칙이 바로 서고 상식이 통하는 사회, 정의가 강물처럼 흐르는 사람 사는 세상의 꿈이 공윤권이라는 도구를 통해 김해에서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2016년 2월 24일

노무현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전, 경남대표일꾼

정해관(태양인)

민호영(21세기)

장원철(페이트)

하경석(가야지)

정인하(노들강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