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계동초등 교통안전·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상태바
계동초등 교통안전·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 장휘정 기자
  • 승인 2016.04.1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 계동초등학교(교장 김인)는 지난 11일 정문과 후문 앞에서 학생들의 안전한 등교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하여 지역주민과 학부모,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통안전 및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정문과 후문 앞에서 실시한 이번 캠페인에는 이른 아침 교직원을 비롯하여 전교 학생 임원단 및 6학년 각 반 임원, 솔리언 또래상담자, 녹색어머니회 등 총 60여명이 함께 참가하여 ‘어린이 보호구역(School Zone)에서는 어린이가 주인입니다’, ‘학교폭력은 범죄입니다’ 등의 피켓을 들고 교통안전 의식을 높이고 학교폭력을 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또한 교통사고 예방 및 학교폭력 예방을 위하여 안전수칙, 위험상황 대처 요령 및 학교폭력 유형과 학교폭력 피해 도움 요청 기관 등의 내용이 적힌 홍보전단지를 나누어 주기도 했다.

김인 교장은 “캠페인을 통해 교통안전, 학교폭력 예방 교육을 더 철저히 하고 안전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더불어 학생들이 안전하게 통학하고 학교폭력이 없는 학교를 만들 수 있도록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가 필요하다”고 했다.

이 캠페인을 통하여 스쿨존 내 불법주정차 금지 및 교통안전의 소중함과 학교폭력에 대해 잘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계기가 되었고 최근 증가하고 있는 교통사고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하여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교통안전 교육과 학교 폭력 예방 교육을 몸소 경험하고 실천하는 귀한 시간이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