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가야테마파크로 가족 나들이 떠나요!
상태바
김해가야테마파크로 가족 나들이 떠나요!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6.05.05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부터 8일까지 가족주간 특집 이벤트 ‘패밀리 페스타’

어린이날에서 어버이날로 포함된 황금연휴 기간! 가족들과 어디 갈지 고민이라면?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가 펼쳐지는 김해가야테마파크로 가보자.

김해가야테마파크는 5일부터 8일까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페스타’를 개최한다.

크게 체험, 공연, 부대행사로 구성, 모든 연령층에 맞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가야무사 어드벤처 앞에서는 페이스페인팅이, 가야왕궁 앞에서는 소방안전체험이 무료로 진행되고 공원 전역을 돌아다니며 키다리 피에로가 풍선아트를 보여준다.

또한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분한 코스프레단과 김해가야테마파크의 대표 캐릭터들이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함께 호흡하고 추억을 쌓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마련했다.

신어가든에는 완구시장을 휩쓸며 장난감 품귀현상을 일으켰던 TV속 인기 캐릭터인 ‘터닝메카드’, ‘또봇’, ‘가스파드&리사’ 등의 캐릭터 조형물이 고객을 반긴다. 팬지, 튤립 등 형형색색의 봄꽃과도 함께한다.

5일에는 어린이를 위한 교육형 애니메이션 뮤지컬 ‘선물공룡 디보’가 12시, 16시 30분에 두 차례에 걸쳐 수로공연장에서 열린다. 또한 개성만점 뮤지컬 미라클러브의 캐릭터들이 함께하는 공연과 퍼레이드, 비보이댄스, 통기타라이브, 매직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을 풍성하게 마련했다

연휴기간 내 차량의 증가에 대비하여 셔틀버스도 증편하여 운행한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남녀노소 구분 없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및 공연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먹을거리, 즐길 거리, 선물 등이 마련된 만큼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행사일정과 셔틀버스 정보는 김해가야테마파크 홈페이지(www.gaya-park.com) 및 블로그(blog.naver.com/with_gay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화문의 340-79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