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국고예산 확보 위한 당정협의회 개최
상태바
김해시 국고예산 확보 위한 당정협의회 개최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6.05.1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홍철․김경수 국회의원과 함께 국고 확보에 힘 모으기로 약속

김해시(시장 허성곤)는 지난 13일 오후 3시 시청 소회의실에서 허성곤 시장, 민홍철․김경수 국회의원, 시 간부공무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국고예산 확보를 위한 당정협의회를 개최했다.

이 날 당정협의회에서 시는 지역구 국회의원인 민홍철 의원(김해갑), 김경수 의원(김해을)과 2017년 국고신청사업의 국비 확보방안에 대해 집중 논의했다.

시는 도시기반 인프라 확충을 위해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장유노인종합복지관 건립 ▲부산-김해경전철 사업재구조화 지원 ▲부전~마산 복선전철 신월역 신설사업 ▲초정~화명간 광역도로 건설 등 12건(887억 원) 건의사업에 대하여 설명한 뒤 관련 예산 확보를 위해 두 지역구 국회의원의 전폭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그 외 ▲가야문화권 개발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 제정, ▲출입국 관리사무소 입주, ▲법인 지방소득세의 도세전환에 대한 대응 등 주요 당면현안 6건에 대해서도 두 국회의원의 행정적 지원을 부탁했다.

허성곤 시장은 “주요 역점사업의 국비지원이 성사될 수 있도록 두 분 국회의원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정기적인 소통과 협력으로 살맛나는 김해 건설을 위해 힘을 모으자”고 당부했다.

민홍철․김경수 국회의원도 “당정간 공조체제를 강화하여 시민 행복지수를 높이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