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인제대, 대흥알앤티 신진인력양성 트랙 참여학생 첫 장학금 전달식
상태바
인제대, 대흥알앤티 신진인력양성 트랙 참여학생 첫 장학금 전달식
  • 공문욱 지역기자
  • 승인 2016.08.29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흥알앤티 재직자 설계경진대회도 함께 개최

인제대학교(총장 차인준)와 ㈜대흥알앤티(회장 류진수)는 올 1월부터 현장 맞춤 교육으로 학생들을 실무형 인재로 양성하고, ㈜대흥알앤티 재직자들의 직무능력 향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인제대는 올해 1학기부터 ‘대흥알앤티 신진인력 양성 트랙’을 만들고 학생들을 선발해 ㈜대흥알앤티의 수요에 맞는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 26일 인제대 일강원 산학협력 교육실에서 이 트랙에 참여하며 우수한 3명의 학생에게 ㈜대흥알앤티 김동령 사장이 방문해 학생 1인당 100만 원씩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들 학생은 졸업 시까지 이 트랙에 참가해 우수한 성적을 유지하면 매 학기 100만 원의 장학금을 추가로 받게 되며, ㈜대흥알앤티 신입 직원 채용 시 가산점도 부여받게 된다.

이날 장학금을 받은 전자IT기계자동차공학부 3학년 이건우 씨는 “현장에 맞는 생생한 수업으로 흥미로운 한 학기를 보냈다”며 “장학금도 받고 입사지원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으니 학업에 동기부여가 많이 되는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

같은 날 인제대 일강원 TIC 자동차설계실에서는 ㈜대흥알앤티 설계분야 재직자 22명을 대상으로 설계능력향상을 위해 부품설계 경진대회가 열렸다.

경진대회를 시작으로 앞으로 인제대 현장인력재교육센터는 ㈜대흥알앤티 재직자를 위한 오프라인 기업 맞춤형 집체교육과정을 개설하고 소재기초ㆍ차량부품ㆍ제어 및 전기전자 시스템 등 현장에서 요구하는 필수교육을 실시하게 된다.

인제대와 ㈜대흥알앤티는 신진인력양성트랙과 재직자 교육과정을 통해 산학이 함께 성장해나가는 실질적인 협력 모델을 만들어 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