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알바천국, 수능 D-50 맞아 고3 수험생에게 피자 전달 이벤트
상태바
알바천국, 수능 D-50 맞아 고3 수험생에게 피자 전달 이벤트
  • 조정이 기자
  • 승인 2016.09.29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학교명과 수능 응원 메시지 댓글 남기면 참여 가능
▲ 천국이 수능 D-50을 맞아 고3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피자를 간식으로 전달하는 ‘스쿨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알바천국)

대한민국 대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포털 서비스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은 수능 D-50을 맞아 고3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피자를 간식으로 전달하는 ‘스쿨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 시험 준비로 몸과 마음이 지쳐 있는 수험생들에게 힘을 불어넣고 합격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9월 28일부터 10월 5일까지 진행되는 스쿨어택은 고등학생은 물론, 수험생들에게 응원을 전달하고 싶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알바천국 페이스북 페이지에 학교명과 간단한 수능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댓글이 달린 고등학교의 3학년 전체 학급에 피자를 전달하며, 당첨학교는 10월 7일 알바천국 페이스북을 통해 고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재 알바천국은 드론 전문가를 꿈꾸는 청소년을 위해 무료로 진행하는 드론 진로체험, ‘하늘을 향해 꿈을 펼쳐라!’ 참가자를 10월 6일까지 모집하고 있으며, 아르바이트 청소년들이 직접 겪은 근로계약서 사용, 최저임금 준수, 임금체불 없는 좋은 사업장 이야기를 공모하는 ‘내가 일한 좋은 알바일터 공모전'을 10월 10일까지 접수 받고 있다.

알바천국은 가장 힘들고 지칠 시기에 고3 학생들에게 힘과 응원을 보내주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