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예스24 9월 5주 베스트셀러… 설민석의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9주 연속 1위
상태바
예스24 9월 5주 베스트셀러… 설민석의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9주 연속 1위
  • 조정이 기자
  • 승인 2016.09.29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인기 드라마 ’W’ 스틸컷 모은 예약 판매 중에 순위권 진입

예스24 9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한국사 강사 설민석의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이 9주 연속 1위의 자리를 지켰다.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은 14위로 지난주보다 다섯 계단 뛰어 올랐다. 자존감이 우리 삶에 미치는 영향과 자존감을 끌어올리는 실질적인 방법을 알려주는 <자존감 수업>은 두 계단 올라 2위를 차지했고, 알랭 드 보통의 <낭만적 연애와 그 후의 일상>은 3위를 유지했다.

타블로가 MBC 라디오 방송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를 진행하며 동명 코너에서 전하던 짧은 감성 글귀를 모아 다듬은 <블로노트>는 예약판매로 지난주 2위에 올랐고, 현재 두 계단 내려간 4위에 자리했다.

폐암 말기의 젊은 신경외과 의사의 마지막 2년의 기록을 담은 <숨결이 바람 될 때>는 지난주보다 두 계단 오른 5위에 자리잡았다. 애니메이션 ‘빨강머리 앤’의 주요 대사를 엮은 백영옥 작가의 에세이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과 오은영 박사의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는 한 계단씩 내려간 각각 6위와 7위에 머물렀다. 조정래의 <풀꽃도 꽃이다1> 과 <풀꽃도 꽃이다2>은 지난주와 동일하게 8위와 9위를 나란히 기록했다.

인기리에 종영한 이종석, 한효주 주연의 MBC 드라마 ‘W’의 미공개 스틸컷과 고화질 풀컷을 담은 <W>는 드라마 흥행에 힘입어 예약 판매만으로 10위에 안착했다. 인기 SNS 채널 ‘책 읽어주는 남자’의 글귀를 모은 감성 에세이 <나에게 고맙다>는 11위로 지난주보다 아홉 계단 껑충 뛰어 올랐다.

공무원 수험서 <2016>는 한 계단 내려간 12위에 머물렀고, KBS 다큐멘터리 ‘명견만리’ 내용을 담은 후속편 <명견만리 - 미래의 기회편>은 한 계단 오른 13위를 차지했다. 이중 스파이 혐의로 비극적 죽음을 맞이했던 전설적인 무희 마타 하리를 다룬 파울로 코엘료의 신작 <스파이>는 출간과 동시에 15위에 자리잡았다.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미움받을 용기>는 지난주보다 두 계단 오른 16위를 기록했고, 故 노무현 대통령의 말하기 원칙과 노하우를 담은 <대통령의 말하기>는 일곱 계단 내려간 17위에 머물렀다.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18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일상을 뒤흔드는 심리적 방아쇠 ‘트리거’를 분석한 리더십 전문가 마셜 골드스미스 박사의 <트리거>는 19위에, 최신 신토익 문제유형을 반영한 토익 문제집 <해커스 신 토익 실전 1000제 1 Reading 문제집>은 20위에 올랐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짙은 갈증>이 새롭게 1위에 올랐다. 성인 로맨스 소설 <짙은 중독>은 2위에 새로 진입했고, 지난주까지 3주 연속 1위를 한 <네가 필요해>는 두 계단 내려간 3위에 자리했다.

마셜 골드스미스 박사의 <트리거>와 정신과 의사 윤홍균 원장의 <자존감 수업>은 각각 4위와 5위로 종이책에 이어 전자책에서도 순위권에 진입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나의 야한 인어아가씨>는 지난주보다 두 계단 내려간 6위에 머물렀고, 돈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세계사 이야기를 다룬 <비정하고 매혹적인 쩐의 세계사>는 7위에 자리잡았다.

성인 로맨스 소설 <널 만난 이유>는 8위에 안착했고, 알랭 드 보통의 <낭만적 연애와 그 후의 일상>은 지난주와 같이 9위를 유지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섹스 어필>은 10위를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