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어르신 게이트볼 친선 대회' 개최
상태바
'어르신 게이트볼 친선 대회' 개최
  • 손명호 지역기자
  • 승인 2016.10.1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어르신 게이트볼 친선 대회에 참석한 어르신들 모습.

김해시 한림면에서는 동서화합과 도·농간 단합을 통한 하나된 김해 건설을 위해 교류 읍면동인 한림면·부원동·칠산서부동의 어르신들이 참여한 게이트볼 대회를 지난 7일 오전 10시 한림게이트볼장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림면 체육회 주관으로 부원동과 칠산서부동의 게이트볼 4팀을 초청하여 총 6팀이 친선경기를 진행했으며, 제21회 시민 체육대회를 앞두고 사전에 경기 기량을 점검해 보고 참가 선수들 끼리 승패를 떠나 서로 웃으면서 하루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또한 각 동에서는 자생단체장들이 자리를 함께하여 축하의 메시지와 함께 응원과 격려로 더욱 열기에 찬 행사가 되었으며 시민체육대회를 앞두고 상호 교류와 화합을 다지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한림면 게이트볼회 이윤석 회장은 인사말에서 "이번 친선경기를 통해 서로 화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이런 대회가 지속되기를 바라고 승패를 떠나 하루를 즐기는 자리가 되자"고 했다.

경기결과 한림면 B팀은 초청된 부원동 B팀에게 승부를 양보하는 등 훈훈한 인정까지 보여 진정한 동서화합을 주민들 스스로 만들어 가는 자리였으며, 참가한 선수들이 한결같이 웃고 즐기면서 하루를 보내는 즐거운 자리였다고 소회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