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최고 B-boy팀 몰려온다
상태바
최고 B-boy팀 몰려온다
  • 노홍식 기자
  • 승인 2007.11.0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울산청소년 한마음 대축제 개최

광주학생독립운동을 기념하는 학생의 날(11.3)을 맞아 울산청소년 한마음 대축제가 다채롭게 마련된다.

  울산시는 울산시청소년단체협의회(회장 심원오) 주관으로 오는 3일 오후 1시30분 태화강 남쪽둔치(구야구장)에서 한국청소년울산연맹 등 16개 단체와 일반청소년 등 2,5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3회 울산청소년 한마음 대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식전행사, 본행사, 한마음대축제, 마무리행사 등으로 진행된다.

  식전행사에서는 울산지역 최고의 청소년 댄스그룹 B-boy팀이 ‘국악과 현대음악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퓨전국악공연과 힙합댄스공연이 마련된다.
  본행사에서는 학생의 날 기념식과 꿈과 미래를 향해 도약하는 진취적인 청소년이 되기를 다짐하는 결의문을 채택한다.

  한마음대축제에서는 각 청소년 단체에서 선발된 12개 팀의 그룹사운드 보컬연주, 오카리나연주, 퍼포먼스, 가야금병창, 마술공연, 힙합댄스, 현대무용, 난타공연 등 화려한 공연이 펼쳐지고, 연예인특별공연으로 힙합댄스 ‘엠비크루’가 함께하는 축제가 진행된다. 

  또 청소년 12개 단체가 참여하는 미로퀴즈놀이, 미니올림픽, 페이스페인팅, 학습성격진로유형검사, 아름다운 나눔장터운영, 손가락열쇠고리만들기, 추억나들이, 미니어쳐교실운영, 응급처치 및 심포소생술, 타투체험, 서바이벌 게임 등 다양한 ‘체험활동’이 운영되고, 울산지역 청소년기관 각급 학교에서 활동하고 있는 동아리와 초여도예(조형도자기 만들기)가 함계하는 ‘청소년동아리박람회’가 운영된다.

  이어 마무리활동으로 참가자 전원이 참여한 가운데 태화강 주변 자연보호활동이 전개된다. 

노홍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