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무엇이라꼬! '거울'을 훔쳤다고...
상태바
무엇이라꼬! '거울'을 훔쳤다고...
  • 김도형 기자
  • 승인 2007.11.03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뮤지컬 공연

   
 
  거창군 교육문화센터에서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공연 모습.   
 
거창군(교육문화센터)에서는 시인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군민들의 문화향수의 더 많은 기회제공을 위해 '극단 공연배달서비스 간다' 를 초청하여 오는15일 19시에 사랑이 이루어지는 예쁜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공연을 마련한다.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는 '평강공주'를 보필하던 시녀 '연이' 의 이야기로 항상 공주가 되기를 꿈꿔왔던 연이는 공주의 귀중품들을 훔쳐다가 숲속 동굴에 수집한다. 그러다가 공주최고의 애장품 '거울' 을 훔치고 달아나 숲속에서 야생소년을 만나면서부터 생기는 사랑과 세상의 음모 속에서 꿈이 이루어지는 예쁜 이야기로 구성돼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일반적으로 알려진 '바보온달과 평강이야기' 를 각색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게 이야기가 구성되었으며 짧은 대사 한마디로 담백하고 파워 넘치는 연기동작 등 맛깔스런 장면들을 고루 느껴보는 재미가 쏠쏠 할 것이다.

또 문화소외지역(계층)의 문화향수권 신장을 위하여 전국문예회관연합회의 '2007년 지방문예회관 특별공연 지원사업' 우수공연프로그램으로 선정된 작품을 초청하여 올리는 공연이라는 점에서도 의미가 남다름을 느끼게 한다.

화려함과 감동이 특별한 올 가을의 저녁시간을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이 함께 하여 아카펠라 뮤지컬이 주는 재미와 감동을 느껴 보는 것이 어떨까 싶다.

공연료는 학생.청소년 5,000원  예술가족 7,000원  일반 10,000원이다.

예매기간은 10. 31일부터 오는 14일까지이며 14에는 14시부터 문화센터에서 현장에서도 판매한다.

표를 구입 하려면 거창 제일레코드사, 하루방제과, 홍익서적, 백두산약국, 화인패션, 읍사무소와 거창군교육문화센터 전화 940-3531~3번으로 하면된다.

홈피는 http://www.gcwc.go.kr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