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제15회 안동문화의 집 작품발표회
상태바
제15회 안동문화의 집 작품발표회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6.12.05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강생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

김해시 안동에 위치한 안동문화의 집에서 12월 5일 오전 10시 30분에 안동문화의 집 강사·수강 생, 허성곤 김해시장, 시의원, 지역 주민 등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6년 안동문화의 집 작품 전시회 및 발표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15번째를 맞이하는 안동문화의 집 작품발표회는 문화의 집 자원봉사회(회장 곽영미)가 주관한 행사로 교양강좌 수강생들이 한 해 동안 배우고 익힌 솜씨를 지역 주민들에게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이 날 행사에서 수채화, 한글교실 등 작품 전시와 함께 라인댄스의 신나는 댄스 공연에 이어 한글교실, 스포츠댄스, 우쿨렐레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이 이어졌다. 또한 개운죽 화분 만들기 체험활동 행사에도 주민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2002년 4월 개설된 안동문화의 집은 수채화, 생활악기 등 13개 교양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하루 100여명의 주민이 이용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열린 문화 및 평생학습 공간” 도우미 역할을 하고 있다.

곽영미 회장은 "모든 참여 강사와 수강생들이 발표회를 위해 열심히 준비한 무대를 선보이고 관람객들이 큰 호응을 보여 큰 보람을 느꼈다. 내년에도 더욱 흥겹고 즐거운 작품발표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