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 의생명센터, 경남 의생명산업 혁신을 이끌다”
상태바
“김해 의생명센터, 경남 의생명산업 혁신을 이끌다”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7.03.17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IMES 2017 경남 의료기기 클러스터 공동관 참가
▲ KIMES 2016 경남 공동관 모습.

김해 의생명센터는 관내 의료기기 및 헬스케어 관련 기업의 내수 시장 확대와 해외시장 수출 증대를 위해 3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서울 COEX에서 개최되는 제33회 국제의료기기 병원·설비 전시회(KIMES 2017)에 ‘경남 의료기기 클러스터 공동관’을 운영하여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특히 올해는 김해시 및 센터의 추가 예산 지원을 통해 공동관 참가기업들에게 보다 나은 전시회 마케팅 환경 제공(부스시공, 통역지원) 및 효율적인 공동관 운영으로 국내·외 바이어들의 관심을 이끌어내는 등 성과를 극대화시킨다는 전략이다.

센터는 지난 2007년부터 KIMES에 참가하기 시작하여 해를 더할수록 참가 규모를 확대해 왔으며, 작년 전시회의 경우 12개사 42개 부스로 공동관을 구성하여 246억원에 달하는 기대 수익을 이끌어 냈다.

이번 KIMES 2017 경남 공동관에는 ㈜영케미컬(일 회용 반창고 및 상처 보호용 드레싱 전문), BSL(의료용 분석기기 전문), 한메드(재활의료기기 전문), 태동프라 임(병원용 환자침대 전문), 스마일케어(환자용낙상방 지기 전문) 등 14개사가 참가할 예정이다.

김해 의생명센터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 전시회인 이번 KIMES에 업그레이드 된 경남 의료기기 클러스터 공동관을 선보임에 따라 많은 국내․외 바이어들의 공동관 방문이 예상된다”며 “매년 관내 의생명 기업의 매출 증대 및 국내·외 시장 확대를 위한 마케팅 지원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