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서비스를 만나다' 주제로
김해시(시장 허성곤)가 고객 감동의 친절 행정서비스 구현을 위해 5일 오전 김해시청 소회의실에서 행정자치국 및 민원 접점부서 직원 50명을 대상으로 맞춤형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청렴ㆍ청결ㆍ친절 3대 범시민운동'의 일환으로 최상의 친절서비스를 제공하는 백화점의 친절교육 노하우를 직접 배우고 익혀 직원들의 대민서비스를 향상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류미애 신세계백화점 서비스 아카데미 강사의 '김해, 서비스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서비스 마인드의 중요성에 대한 재인식, 최신 서비스 트렌드 공유를 통한 감성서비스 제공, 서비스 이미지 메이킹 교육 실습을 주요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장선근 행정자치국장은 “김해시가 2016년부터 추진하고 있는 청렴․청결․친절 3대 범시민운동에 동참하고자 관내 백화점 CS 강사의 재능기부로 친절교육을 기획하였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행정의 최일선에서 직접 시민과 접하는 직원들의 친절 마인드 함양으로 고객 감동의 행정 서비스 구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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