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울산시 ‘2017 어린이날 큰 잔치’
상태바
울산시 ‘2017 어린이날 큰 잔치’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7.05.0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념식, 마술쇼, 어린이공연단, 저글링 쇼, 체험행사 등 다채

제95회 어린이날을 맞아 기념행사가 다채롭게 마련된다.

울산시는 5월 5일 울산대공원 SK 광장 및 남문광장 일원에서 어린이와 가족, 시민 등 5만여 명이 참가하는 ‘2017 어린이날 큰 잔치- 재미있는 상상 놀이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 기념식, 레크리에이션, 체험행사 등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모범어린이 표창은 병영초 6학년 조미경 어린이 등 3명이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고, 명정초 6학년 신지용 어린이, 신복초 6학년 김규림 어린이 등 15명이 울산시장 표창을 수상한다.

또한 아동복지 유공자로 신나는아동쉼터 김은경 씨 등 4명이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고 아동그룹홈 희망둥지은총의집 원광희 씨 등 5명이 울산시장 표창을 수상한다.

식후행사로는 마술쇼, 저글링 쇼, 태권도 시범단, 비눗방울 쇼,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축하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박스를 이용한 종이 놀이터, 에어캐논, 가상현실 체험, 어린이 방송체험, 드론 조종 체험, 소방안전 119체험, 지진체험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마련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시민들의 편의와 주차난 해소를 위해 울산체육공원 주차장에서 울산대공원 남문 광장 간 셔틀버스를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15분 간격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올해는 더욱 재미있는 공연과 다양한 체험행사가 준비되는 만큼 풍성한 어린이날 큰 잔치가 될 것”이라며 “어린이와 가족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