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제46차 부산도시건축시민투어
상태바
제46차 부산도시건축시민투어
  • 이화랑 지역기자
  • 승인 2017.05.0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는 (사)부산국제건축문화제 주관으로 건축가와 건축문화해설사가 함께 부산의 도시, 건축 곳곳을 탐방하는 ‘제46차 부산도시건축시민투어’ 5월 13일 시민 35명을 대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건축투어는 ‘Memorial(기념)건축’으로 남구의 UN평화문화특구 주변에 역사적 의미를 반영하여 설계된 건축물을 탐방한다.

도보로 진행되는 이번 건축투어는 오전 10시 UN기념공원 정문 집결을 시작으로 ▲UN기념공원과 ▲부산박물관을 둘러보고 점심식사 후 ▲유엔평화기념관과 ▲일제강제동원역사관 방문을 마지막으로 15시에 해산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또한 건축사와 건축문화해설사가 동행하여 건축해설을 더하여 유익한 투어가 될 것이다.

투어참가는 5월 8일까지 선착순이며, 참가비는 1만5천원 (식대, 해설비, 기념품포함)이다. 참가신청은 부산국제건축문화제 홈페이지(http://www.biacf.or.kr) 참여마당에서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신청을 원칙으로 하나 참여 기회 확대를 위해 참가 경험이 있는 신청자 보다 신규 신청자에게 참가기회가 우선 부여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국제건축문화제 홈페이지(http://www.biacf.or.kr) 또는 전화(744-7728~9, 부산국제건축문화제 사무국)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