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에디킴 CM송’ 듣고, UCC로 응답하라!
상태바
‘에디킴 CM송’ 듣고, UCC로 응답하라!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7.06.0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진 ‘헬로울산’ 광역시 20주년 기념 UCC 이벤트

인기 싱어송라이터 에디킴이 직접 제작하고 출연해 노래까지 부른 울산시 홍보 뮤직비디오의 CM송(아래 고마워송)이 최근 전국의 시청자들로부터 음원배포 요청이 쇄도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따라 울산시는 대표 웹진 ‘헬로울산’을 통해 광역시 승격 20주년을 기념 ‘울산×에디킴 고마워송 따라부르기 UCC 이벤트'를 실시키로 했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시청자들의 음원 배포 요청에 울산시가 답해 음원을 무료로 제공하고 한발 더 나아가 직접 UCC까지 제작해 CM송에 대한 관심을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고마워송’의 음원을 내려 받아 톡톡 튀는 연출로 UCC를 제작, 유튜브에 업로드 후 웹진 누리집 이벤트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전 국민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 기간은 6월 1일부터 30일까지로 우수작 3명을 추첨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울산시를 응원하는 댓글을 올려 준 네티즌 5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응원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당첨자 확인은 오는 7월 14일 웹진 누리집(http://webzine.ulsan.go.kr)에서 할 수 있다.

한편, 웹진 ‘헬로울산’은 지난해 구독자 1만 명을 돌파한 이후 꾸준히 증가하여 현재 1만 4,000여 명의 시민이 이용하는 등 울산시 대표 소식 매체로서 큰 호응을 받고 있으며, 올해 울산 시민 1만 5,000여 명 가입을 목표로 한다.

웹진 구독신청은 웹진 누리집(http://webzine.ulsan.go.kr) 접속 후 ‘구독신청’ 메뉴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며, 구독 신청 시 매일 아침 전송받는 무료 문자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시정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