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드링크 ‘리로드’ 2017 내셔널축구선수권대회 공식음료 선정
상태바
드링크 ‘리로드’ 2017 내셔널축구선수권대회 공식음료 선정
  • 유동진 기자
  • 승인 2017.06.0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깔라만시(비타민C), 글루코스(포도당), BCAA(브랜치 체인 아미노산) 함유된 스포츠음료 리로드
▲ 2017 내셔널축구선수권대회 공식음료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사)한국실업축구연맹(회장 김기복)은 5월 31일 오전 연맹 접견실에서 스포츠음료 ‘리로드’와 2017 내셔널축구선수권대회 공식음료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

국내 신생 음료브랜드 ‘리로드’는 고카페인 에너지 드링크가 스포츠 활동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점을 파악하고 스포츠 선수들에게 진짜 도움이 되는 無 카페인 스포츠 드링크를 개발했다.

비타민 C가 풍부한 열대과일 깔라만시로 맛을 내고 체력회복에 효과를 주는 글루코스, 단백질 합성 및 근손실을 억제해주는 BCAA 함유하여 모든 스포츠 활동에 도움을 준다.

‘리로드’는 국내 순수 토종브랜드로 무카페인, 리얼 스포츠 드링크를 통해 내셔널축구선수권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의 체력증진과 피로회복에 개선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축구와는 첫 인연을 맺은 ‘리로드’는 스포츠운동선수 외에 다양한 문화컨텐츠 활동 참여 및 후원을 통해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대회 공식음료 선정 협약식에 참여한 리로드 유덕수 대표는 “내셔널축구선수권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선수들이 음료섭취를 통해 피로회복 개선 및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상생하고 싶다. 그리고 무카페인 스포츠음료를 널리 홍보하여, 선수들이나 일반인에게 진짜 건강한 음료를 제공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2017 내셔널축구선수권대회는 6월 3일부터 16일까지 총 8개팀이 참가, 강원도 양구군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 공식음료에 선정된 ‘리로드’는 대회기간 내 음료시음회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