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입시 성공 지름길`… 스타강사 특급전략 특강
상태바
김해시, `입시 성공 지름길`… 스타강사 특급전략 특강
  • 오재환 지역기자
  • 승인 2017.07.15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사들이 들려주는 2018년 대입전형 발맞춰 대입전략ㆍ수학학습법 진행

김해시는 7월 15일 오후 1시 김해시청 대회의실에서 300여명의 고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격변하는 교육계와 달라진 대입에 대한 고등학생 및 학부모의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전문가들을 초청해 대입 유명강사 특강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입시 성공의 지름길 - 스타강사의 특급전략’이란 주제로 진행된 이번 특강에서는 EBS 진로·진학 대표 강사인 정동완 강사의 대학 입시 전략과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한층 비중이 증가한 수학 학습법에 대해서 세븐에듀·차수학 대표 차길영 강사의 특급 학습 비법들이 소개되었다.

먼저 정동완 강사는 '바뀌는 대입에 따른 One Shot Solution'을 통해 2018년 바뀐 입시제도와 교육정책 흐름에 따른 대입 전형에 대한 이해 및 학생부 준비 방법, 자소서 쓰는 법, 면접 잘하는 법 등을 공개하여 진학을 무겁거나 부담되는 것이 아닌 게임으로 보고, 즐겁게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였다.

또한 차길영 강사는 '수능 수학 All Pass, 차길영의 수학 잘하는 법'을 통해 내신수학 점수 올리는 법, 수능 수학 대비법, 수학 문제집 100% 활용법 등 수학의 절대 강자가 될 수 있는 수학 학습전략과 효과적으로 성적을 올리기 위한 자세한 공부 팁을 전수했다.

특별히 이번 특강은 강사와의 질의 응답시간을 마련하여 평소 궁금하였던 대입전략 및 수학 학습법에 대한 학생과 학부모님의 고민을 나눔으로써 보다 구체적인 맞춤형 접근을 제시하여 부모님과 함께 참석한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김해시 관계자는 "변화하는 2018년 대입전형에 발맞춰 진행된 이번 특강으로 우리시 고등학생들의 진학에 실질적인 도움과 방향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하며, 또한 진학을 설계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오는 하반기에는 학교 방문 소규모 특강과 유명강사 초청 대규모 강연을 한 번 더 실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