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진영읍 인구 5만 돌파 기념 '축하음악회' 성황
상태바
진영읍 인구 5만 돌파 기념 '축하음악회' 성황
  • 오재환 지역기자
  • 승인 2017.07.24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42년 읍 승격 75년만에… 이장단협의회 등 마련

진영읍 인구 5만 돌파 기념 '읍민과 함께하는 축하음악회'가 지난 22일 진영 서어지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진영읍은 1942년 읍 승격 75년만인 지난 6월 28일 인구 5만명을 돌파하였고 진영읍이장단협의회, 진영문화예술연합회가 이를 기념하는 음악회를 개최하기 위해 힘을 모았다.

이번 음악회는 이장단협의회, 진영문화예술연합회 주관으로 진영농협, 경남단감원예농협, 새마을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자원봉사회 등의 후원으로 이뤄졌으며 행정적 지원없이 순수하게 진영읍의 유관기관과 자생단체들의 자발적인 도움으로 개최된 것에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

기념식에는 허성곤 김해시장을 비롯하여 민홍철 국회의원 박병영 도의원 권요찬, 류명열, 김종근 시의원 등 많은 내빈의 참석하여 인구 5만 돌파를 축하했다.

허성곤 시장은 “1942년 읍 승격 이후 무려 75년만의 인구 5만돌파를 축하하며, 앞으로 더욱 발전할 진영읍을 기대한다”며 축하했다.

음악회를 주관한 김영돈 이장단장은 “오늘 행사를 통해 우리읍을 대내외에 널리 알리고 앞으로 5만 읍민이 더욱더 화합하자”며 오늘 자리를 자축했다.

이번 행사는 농협풍물단 길놀이를 시작으로 기념식, 축하공연으로 이어졌으며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800여명의 진영읍민이 참석하여 인구 5만돌파를 축하하며 흥겹고 즐고운 시간을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