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시민과 함께하는 1080배 용맹정진에 도전해 보세요"
상태바
"시민과 함께하는 1080배 용맹정진에 도전해 보세요"
  • 최금연 기자
  • 승인 2017.08.21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가야불교문화축제, "한 배(拜) 한 배가 이웃에 희망ㆍ용기가 됩니다"

"여러분의 한 배(拜) 한 배가 가야문화 중흥과 이웃에게 크나큰 희망과 용기가 됩니다."

"나를 찾는 한 배(拜) 나를 버리는 한 배(拜) 김해를 위한 한 배(拜) 힘든 이웃을 위한 한 배(拜) 나의 입으로 남을 섭섭하게 했던 어리석음을 반성하며 한 배(拜)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하게 해달라는 발원 담아 한 배(拜) 우리 사회의 안전을 기원하며 한 배(拜) 나를 낳아준 부모님께 감사하며 한 배(拜) 잘 자라게 해준 이웃과 사회 국가에 감사하며 한 배(拜) 은혜로운 일체만물에 감사하며 한 배(拜) 오늘 이처럼 가락국 선조대왕들의 무덤 앞에서 참외와 정진의 절을 올릴 수 있도록 인연을 배풀어 주신 불보살님께 감사하며 오체투지로 절을 올립니다."

제1회 가야불교문화축제(봉행위원장 인해스님) 기간인 9월 15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되는 `가야문화중흥기원 1080배 정진대회`는 지난번 3000배 정진법회를 집전했던 인해스님(법등회 회장)과 도명스님(여여정사 주지)등 선방수행을 했던 법등회 회원스님과 불자 시민들이 참여한다.

대성동 고분군을 바라보며 특설무대에서 봉행될 도전 천팔십(1080) 배 정진대회 참가 시민은 사전에 신청을 해야 한다.(선착순 500명 / 참가신청 전화 333-8802)

15일(금) 오후 5시(대성동 고분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