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KB손해보험, 온라인서 간편하고 저렴하게 가입하는 ‘KB다이렉트 자녀보험’ 출시
상태바
KB손해보험, 온라인서 간편하고 저렴하게 가입하는 ‘KB다이렉트 자녀보험’ 출시
  • 유동진 기자
  • 승인 2017.10.1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양종희)은 PC와 모바일에서 가입 가능한 인터넷전용 자녀보험 ‘KB다이렉트 자녀보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상품은 K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을 통해 보험설계사를 거치지 않고 즉시 가입할 수 있다. 다이렉트 상품답게 복잡한 절차 없이 3가지 플랜(기본/표준/고급) 중 가입자 상황에 맞춰 선택만 하면 가입이 완료된다.

출생시점부터 15세까지의 자녀가 가입 가능하며 30세까지 보장한다. 태아의 경우 임신 1주부터 30세까지 보장하며 산모는 만 19세부터 40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KB다이렉트 자녀보험’은 기본적인 실손의료비 보장은 물론 감기, 식중독, 골절, 화상과 같이 우리 아이에게 자주 발생하는 질병 및 상해로 인한 진단비, 치료비, 수술비 등 최대 80여 가지 보장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소아암, 심장질환, 뇌질환 등 고액치료비에 대한 보장을 강화하였으며, 영유아기에 이용 가능성이 높은 응급실 내원비도 보상한다. 동시에 출산질환 및 유산, 임신중독증 등 산모에 대한 보장도 가능하다. (단, 해당 특약 가입 시)

이 상품은 인터넷전용 자녀보험으로 판매수수료가 없어 자사 오프라인 상품 대비 보험료가 저렴하다. 가입 시 순수보장형과 만기환급형을 선택할 수 있으며 특히 적립금이 없는 순수보장형 설계 시 보험료 부담을 더욱 낮출 수 있다. 보험료는 3세 남자아이의 경우 월 27200원, 3세 여자아이의 경우 월 23100원이면 가입이 가능하다. (표준형 플랜, 20년납 / 30세 만기, 월납 순수보장형)

KB손해보험 다이렉트CM부 김창식 부장은 “이번 자녀보험 출시로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채널이 자동차보험을 넘어 종합 보험상품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한 단계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향후 다양한 상품군에 대한 추가적인 확대를 지속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시 자사 자녀보험 가입자는 별도의 서류첨부 없이 자동으로 자녀할인특약 가입이 가능해 자동차보험료의 7%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7세 이하의 경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