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경원고, 배움ㆍ성장 메카 '고입설명회'
상태바
경원고, 배움ㆍ성장 메카 '고입설명회'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7.11.0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 경원고등학교(교장 신해균)는 김해지역 내 중학교 3학년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지난 3일 저녁 7시에 학교 도서관에서 고등학교 입학 설명회를 개최했다. 지역 학생들과 학부모가 많이 참여하여 열띤 분위기 속에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설명회는 최근 대학입시 경향 및 일반고(자율형공립고)인 경원고의 교육활동과 대학입시 성과를 안내하고, 2015 개정교육과정에 대비한 경원고의 학교 역량을 알리는 데 목적이 있다.

주된 내용으로 1부에서 교무부장이 앞으로의 대학입시 방향과 2015 개정교육과정에 대해 안내하고 2부에서 학생회장이 경원고에서 하고 있는 특별한 교육활동 및 고등학교 생활, 고등학생으로서 가져야 할 마음가짐을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소개하여 큰 호응을 받았다.

신해균 교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일반고를 선도하는 자율형 공립고인 경원고의 교육력 역량강화 정책과 대학입학 성과를 알리고 2015 개정 교육과정이 적용되는 예비 고입생을 위해 경원고에서 실시하는 수업 중심의 다양한 교육활동 및 진로진학 교육방향을 안내하는 데 주안점을 두었다”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경원고는 학생들이 미래 핵심역량을 갖추어 올바른 민주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교직원이 힘을 합쳐 대학 진로진학에 교육력을 집중할 것이며, 학생들이 성장하여 우리 지역사회 공헌사업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