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내년 3월 대만 크루즈 관광객 3,000명 유치 확정
상태바
내년 3월 대만 크루즈 관광객 3,000명 유치 확정
  • 이화랑 지역기자
  • 승인 2017.11.28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부산관광공사,‘18년 크루즈 유치를 위해 대만, 일본 크루즈관계자 대상 세일즈콜

부산시·부산관광공사는 크루즈 시장 다변화를 위해 11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대만, 일본 현지를 직접 방문하여, 크루즈관계자 대상 유치 활동과 세일즈 콜을 실시한 결과, 내년 3월 대만 크루즈 관광객 3,000명 유치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만지역 세일즈 콜은 지난 10월 20일 동남아크루즈 관계자 부산 팸투어의 후속 조치로서 부산시, 해양수산부, 부산관광공사 공동으로 실시했다.

주요 모객 여행사인 라이온스 여행사, 스타 크루즈 및 프린세스 크루즈 선사를 방문하여 ‘한국의 대표 기항지, 부산’을 관계자에게 적극 홍보했다.

‘한국의 대표 기항지, 부산’을 테마로 하는 크루즈 맞춤형 관광프로그램은 송도 케이블카 체험, 감천문화마을, 부산역 인근 원도심 역사 관광코스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부산시·부산관광공사는 “고품격 럭셔리 관광객 증대를 위하여 일본 럭셔리 크루즈 선사에 대한 유치 마케팅을 강화하고, 타겟별 세분화된 크루즈 유치 마케팅을 추진하는데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지역 유관 기관 및 관광업계와 지속적인 공동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