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교육트렌드 변화와 진로설계!
상태바
김해시 ‘교육트렌드 변화와 진로설계!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7.12.02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모님과 함께 듣고 이해하는 특강 신청하세요

김해시는 12월 16일 김해문화의전당 누리홀에서 노동시장의 변화에 따른 진로준비에 대한 고등학생 및 학부모의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전문가들을 초청해 유명강사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교육트렌드 변화와 진로설계- 스타강사의 특급전략’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에는 메가스터디 창업멤버인 이범 교육평론가와 진학설계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TMD교육그룹의 고봉익 대표가 강사로 참여한다.

이범 강사는 '노동시장의 변화에 따른 진로준비 및 전략'이란 제목으로 제4차 산업혁명과 학벌가치의 변동, 정규직 고용형태의 변화 등이 진로설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특강을 진행하고 고봉익 강사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인재상'이란 제목으로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알아야 할 진로목표 설정과 장기진로 계획의 중요한 정보들을 전달해 줄 예정이다.

특히 강연 후 학생ㆍ학부모가 진로 관련 궁금증에 대해 전문가와 소통하는 질의응답 시간, 특강일정의 시작과 마무리에 구성된 힙합뮤지션의 문화공연 등 강연의 분위기를 한층 돋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들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특강의 접수는 12월 4일 오전 9시부터 8일 오후 6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접수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http://gimhae.tmdedu.com)으로 신청자 포함 3인 이내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