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장유3동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상태바
장유3동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 오재환 지역기자
  • 승인 2017.12.02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 장유3동(동장 이병관)은 지난 11월 30일 장유3동 주민자치센터 (위원장 이갑식) 주관으로 장유3동주민센터 2층에서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회 장유3동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올해로 4번째를 맞는 장유3동 작품발표회는 1년간 수강생들이 습득한 실력을 발휘하는 자리로 전시 13개팀, 공연 14개팀이 참가하여 예년보다 풍성해진 내용으로 보는 손님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오후 5시부터 개최한 이날 발표회는 장유3동 풍물단의 힘찬 가락으로 시작하여 에어로빅, 라인댄스, 댄스스포츠, 어린이방송댄스 등 여러팀들의 흥겹고 열띤무대로 보는 이들의 흥을 돋우웠고 리얼드립커피, 약초교실의 향긋한 커피과 차를 시음할 수 있어 손님들이 여유롭게 한자서예, 사진교실, 수채화, 민화 등 11개팀의 다양한 작품을 즐길 수 있었다.

이갑식 주민자치위원장은 “장유3동 주민자치센터가 내년에도 장유3동 주민들의 문화생활 참여를 증대시키겠다”고 했다.

또한 이병관 장유3동장은 "발표회에 오신 모든 분들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했다.

한편 전시 분야 일부 작품들은 12월 7일까지 장유3동행정복지센터 1층 민원실에서 계속 전시되어 주민센터를 찾은 주민센터를 찾은 주민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