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창업카페, 연말 토크콘서트로 청년의 영감 깨운다
상태바
김해창업카페, 연말 토크콘서트로 청년의 영감 깨운다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7.12.0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창업 특강 이원석ㆍ장원우, 젊은감성 작가 하상욱

김해창업카페가 청년창업자들의 도전의식과 아이디어 영감을 깨우기 위해 연말을 맞아 연이은 토크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먼저 12월 13일에는 최근 젊은 창업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푸드창업과 관련된 토크콘서트가 열린다.

첫 강연자는 MBC '나혼자 산다' 배우 이시언의 친구로 출연하여 큰 화제를 모은 ‘골치기’, ‘로드키친’의 이원석 대표가, 두 번째 강연자는 부산대학교 앞에서 시작하여 현재 전국 30여개 가맹점을 오픈, 더치커피 프랜차이즈로 유명한 ‘어밴더치커피’의 장원우 이사를 초청하여 푸드창업을 통한 성공스토리와 참석자들과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이어서 21일에는 젊은 감성과 독특한 시야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고 있는 시(詩)팔이 하상욱 작가를 초청하여, 자신이 작가의 길로 들어선 계기와 지금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특유의 감성으로 이야기한다.

또한 청년들이 현재 느끼고 있는 어려움과 고민에 대한 상담, 청년들이 왜 꿈을 키워가야만 하는지에 대해서도 함께 이야기 할 예정이다.

하상욱은 MBC '무한도전', TVN '어쩌다 어른'을 통해 대중적으로 알려진 작가로 이번 초청 강연은 지역 청년들에게 새로운 아이디어와 감성을 발굴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

김해창업카페는 지역 청년들이 가장 관심있어 하는 창업분야에 대해 현직의 성공사례를 통해 도전의식을 북돋우고, 청년들이 청년답게 더욱 자유롭고 열린 생각으로 세상을 바라 볼 수 있도록 이번 토크콘서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창업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김해창업카페(055-333-883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