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지역인재육성 장학기금 기탁 행렬 잇따라
상태바
지역인재육성 장학기금 기탁 행렬 잇따라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8.02.0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경남도회 김해시협ㆍCK개발㈜, 5백만원 쾌척

(재)김해시인재육성장학재단에 지역인재 장학사업을 위한 장학기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

지난 1일 대한전문건설협회 경남도회 김해시협의회(위원장 박현길)로부터 장학기금 5백만원을 전달받았다고 전했다.

장학기금을 전달한 박현길 위원장은 “김해시협의회 회원들의 뜻을 모아 지역사회 발전을 이끌어갈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기금 기탁에 동참하게 되었다. 지역 학생들에게 도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같은날 부동산 및 주택건설업체인 CK개발 주식회사(대표 강명석)로부터 장학기금 5백만원을 전달받았다고 전했다.

장학기금을 전달한 강명석 대표는 “지역인재육성에 보탬이 되고자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되었다. 지역발전을 이끌어갈 학생들이 더 큰 꿈을 널리 펼칠 수 있도록 인재육성에 힘써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해시인재육성장학재단 관계자는 “인재육성을 위한 지역사회의 관심이 날로 증가 하고 있다. 시민, 기업인, 각 단체에서 전해지는 관심과 도움으로 지역학생들의 미래가 밝아지고 있으며 관내 학생들이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장학사업 활성화에 더욱 힘쓰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재)김해시인재육성장학재단은 1992년 설립 이후 2,525명의 고등학생 및 대학생에게 장학금 39억여원을 지급하며, 지역인재육성에 큰 역할을 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