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수출농산물 일러스트 디자인 공모전
상태바
김해시 수출농산물 일러스트 디자인 공모전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8.02.1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산물도 이제는 디자인이다!

김해시는 수출농산물 일러스트 디자인 공모전을 4월 1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김해의 도시브랜드 '가야왕도 김해'와 어울리는 수출농산물(파프리카, 딸기, 단감, 방울토마토, 장미, 국화)의 이미지를 시각적인 방법으로 친근하게 전달할 수 있는 디자인 작품이면 접수가능하며, 농산물 디자인에 관심있는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공모전 수상작은 수출농산물 포장지, 스티커, 판촉상품 등으로 제작하여 해외마케팅 행사시 현지소비자들에게 수출농산물의 친근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홍보 전달하는데 활용할 계획이다.

접수는 김해시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http://www.gimhae.go.kr/center/event.jsp)로 가능하며, 타 공모전에 입상하지 않은 작품으로 응모하여야 한다.

시상금은 대상 1명 1백만원, 금상 1명 50만원, 은상 2명 각 30만원, 동상 2명 각 20만원으로 심사결과는 오는 6월중 수상작을 발표한 후 7월에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수출농산물 일러스트 디자인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김해시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전화 (055-330-4363)와 김해시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내 열린마당 질의ㆍ상담을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