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동관 시의원 예비후보, 천원의 행복밥집 봉사
상태바
김동관 시의원 예비후보, 천원의 행복밥집 봉사
  • 6.13지방선거 취재팀
  • 승인 2018.03.31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 의원선거 가 선거구(북부동, 생림면, 상동면) 더불어민주당 소속 김동관 예비후보가 3월의 마지막 날인 31일 사단법인 행복1%나눔재단에서 운영하는 천원의 행복밥집을 찾았다.

김동관 예비후보는 평소 부친(김영립 전 김해시의회 의장)과 함께 천원의 행복밥집을 후원해 왔다.

김 예비후보는 천원의 행복밥집에서 간단한 봉사활동에 이어 이용시민들에게 “식사 맛있게 드십시오”라는 인사를 올리며 신고식을 했다.

김 예비후보는 조유식 이사장과의 대화에서 천원의 행복 밥집이 3년 하고도 6개월에 접어들었다는 말을 듣고 놀라워했다.

김 예비후보는 “토요일인데도 이처럼 많은 시민들이 찾아오셔서 즐겁게 식사를 하시는 모습을 보고 느끼는 것이 많았다. 저 자신도 늘 아버지의 어릴 적 배고팠던 고생담을 자주 들으며 자랐기에 힘들고 쓸쓸한 외로운 분들을 위한 사업과 활동을 하고 싶었지만 적극적으로 하지 못하고 틈틈이 나눔과 기부운동에 참여했을 뿐인데 오늘 참으로 많은 것을 깨닫게 되었고 부끄러움을 느꼈다”는 말로 겸손을 표하기도 했다.

김동관 예비후보는 동광초, 서중, 김해고 동아대를 졸업하고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김해청년정치활성화 특별위원장과 가락김해시청년회 부회장, 분성초등학교 운영위원, 북부동 발전연구회 관리실장, 천원의 행복밥집 후원 이사로서 사회활동을 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