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경운중 4월 봄맞이 학생기획 연주회
상태바
경운중 4월 봄맞이 학생기획 연주회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8.04.13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 경운중학교(교장 홍영원)는 2018년 첫 월중음악회 ‘4월 봄맞이 학생기획 연주회’를 체육관에서 가졌다.

또한 지난 3월 김길준 교사의 사진 작품 전시회를 시작으로 4월은 학생 동아리 '마감의 숲' 출품 작품을 상시 전시하고 있다.

학생 기획 ‘4월 첫 월중음악회’는 댄스 동아리(Liberty), 밴드부(Soul Eco) 공연으로 멋진 댄스와 감미로운 연주를 통해 모두의 흥을 돋우는 즐거운 점심시간이 되었다.

이번 월중음악회는 사제동행의 일환으로 본교 교사와 학생들이 밴드부와 협연을 하여 더욱 높은 호응을 끌어냈다.

‘학생기획 전시회’는 올해 처음으로 기획되어 꿈나무 작가로서의 역량을 길러주고 작품 활동을 응원하기 위해 좋아하는 화가, 수상경력 등 학생 프로필이 담긴 작품 엽서를 제작하여 관람객들에게 배부하였으며 매월 다양한 학생 작품을 전시함으로써 학생들의 그림에 관한 끼를 길러줄 것으로 기대된다.

홍영원 교장은 “학생들이 다양한 예술적 경험을 통해 흥미와 적성을 계발하고 올바른 인성을 함양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경운중학교는 올해 예술드림학교 사업의 일환으로 학생들의 흥미와 적성을 계발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학생들의 다양한 예술적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