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낙동강 유채밭 힐링하기 "딱 좋아요"
상태바
김해낙동강 유채밭 힐링하기 "딱 좋아요"
  • 오재환 지역기자
  • 승인 2018.04.17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일바이크도 타고… 포토존 사진 촬영 등 행사 다채

김해시 생림면체육회(회장 하원식)에서는 4월 21일 김해낙동강레일파크 일원에서 레일파크 개장 2주년에 즈음하여 '제2회 김해낙동강 유채밭 힐링 한마당 행사'를 가진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하는 행사로 유채꽃 만개시기에 맞추어 레일파크를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레일바이크도 타고 유채꽃의 물결속에 빠져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이날 행사에는 동아리팀의 음악공연, 포토존 사진 촬영, 유채밭 걸어보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자연과 문화를 함께 즐기고 특히 면직원, 이장단, 자생단체 회원들과 함께 청렴·청결·친절 캠페인도 전개하여 낙동강 레일파크와 함께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함은 물론 깨끗한 김해시의 이미지를 제공하는데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

생림면에서는 지난해부터 낙동강레일바크 주변 33,000㎡(약 1만평)의 공한지에 유채꽃밭을 조성하여 낙동강의 봄날을 노랗게 물들이고 있으며, 포토존을 조성하여 연일 유치원생들의 소풍놀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가족들의 봄나들이 코스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다가오는 가을에는 백일홍, 설악초 단지를 조성하여 관광객들에게 사계절 꽃과의 향연속에서 레일바이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하원식 체육회장은 "관광객들이 자연속에서 힐링 할 수 있도록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여 다시 찾는 김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비록 작은 행사이지만 1000만 관광도시 김해를 이끌어 나가는데 작으나마 기여 할 수 있어 뿌듯하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