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스타강사 특강 듣고 대학 가즈아~’
상태바
김해시 ‘스타강사 특강 듣고 대학 가즈아~’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8.05.0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과 부모님이 함께 듣고 이해하는 특강 신청하세요

김해시는 5월 26일 진로 설계와 대입 정보에 대해 고등학생 및 학부모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 강사 특강 듣고 대학 가즈아’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상반기 특강에서는 EBS 영어 대표 강사인 허준석 강사의 수능 영어에 대한 1% 공부 비법들이 소개되며, 이어 EBS 진로·진학 대표 강사인 정동완 강사의 대입 지원 전략 특강이 진행된다.

정동완 강사는 '변하는 입시! 깔끔한 진학 해법, 아는 것이 통한다'를 통해 올해 입시제도에 따른 대입 지원 전략 및 학생부 종합 전형에 필수 요소인 자기소개서와 면접 대비 등의 방법을 제공한다.

참여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변화하는 입시 현장을 체계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방법을 전수 받는다.

허준석 강사는 '영어가 되기 시작했다, 영어 DNA 이식'을 통해 수능 영어 점수 올리는 법, 영어 회화 마스터하기, 1% 학습 전략을 전수하여 수능 영어에 전반적인 특강을 진행해 쉽게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강연이 끝나면 강사와의 질의 응답시간이 마련되어 있어 평소에 궁금했던 대입 전략 및 영어 학습법에 대해 질문할 수 있는데 평소 궁금했던 부분을 구체적으로 상담할 수 있는 시간이 제공되며, 나에게 맞는 맞춤형 입시 전략을 알아볼 수 있다.

이번 특강의 접수는 5월 10일 오전 9시~23일 오후 6시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접수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 (http://gimhae.tmdedu.com)으로 신청자 포함 3인 이내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