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2018 합성초 동문들이 운동회 하던 날`
상태바
`2018 합성초 동문들이 운동회 하던 날`
  • 최금연 기자
  • 승인 2018.05.21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ㆍ후배님과 친구들이 만나서 정다운 이야기도 나눴어요"

`2018 김해합성초등학교 총동창회(회장 윤용암)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13일 본교 운동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민홍철 국회의원을 비롯, 합성초등학교 교장선생님, 한고희 15회 동기회 회장(전 김해문화원장) 등 15회~47회까지 26개 기수 800여 명의 동문과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2015년 첫 체육대회를 시작으로 올해로 3번째 열린 이날 체육대회는 그동안 못다 한 운동회라도 하듯 열정과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화합된 축제장이 되었다.

체육대회는 1부에서는 선수단 입장과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대회사, 축사, 격려사, 선수대표 선서, 회갑기수 케익절단식 등의 의식에 이어 선후배와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종목의 게임으로 웃음을 만들어 냈다. 오후에는 동문들의 숨은 재능을 발굴(?)하는 장기자랑대회로 체육대회의 흥겨움을 더 했다.

윤용암(29회) 총동창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체육대회는 총동창회 모두가 한마음이 되는 날입니다. 이렇게 좋은날 선ㆍ후배님과 친구들이 만나서 정다운 이야기도 나누시고 함께 뛸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이 자리에 참석하지 못한 동문님들을 비롯 여기계신 선후배님들,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셨으면 합니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