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가야사복원 등 특성화 사업으로 김해 거듭나겠다"
상태바
"가야사복원 등 특성화 사업으로 김해 거듭나겠다"
  • 6.13지방선거 취재팀
  • 승인 2018.06.02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지역 더불어민주당 합동 유세전..."김해지역에 파란 물결로 물들이자"

6.13지방선거 첫 주말인 2일 오후 3시 김해 왕를앞에서 김해지역 더불어민주당이 합동유세전을 가졌다.

이날 추미애 민주당 대표와 민홍철 민주당 경남도당 위원장을 비롯해 허성곤 김해시장 후보, 도의원 후보, 시의원 후보 등 민주당이 총출동했다.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허성곤 김해시장 후보를 압도적으로 당선시켜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추 대표는 "김해를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려면 도의원, 시의원 후보를 잘 교체해야 한다"며 "김해를 으뜸도시로 키울 수 있도록 파란 후보들을 뽑아 달라"고 말했다.

민홍철 도당위원장은 "시장은 허성곤, 도의원, 시의원도 파란 후보를 뽑아야 김해시정을 잘 뒷받침하고 김해가 경제도시, 역사문화도시로 거듭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허성곤 후보는 "중앙당에서 이 만큼 김해를 생각하고 있어 반드시 승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금 유세 중인 이곳은 김해의 원도심으로서 가야사 복원과 전통시장 특성화 사업으로 다시 김해의 중심지로 거듭날 수 있게 여러분이 함께 해 달라"고 말했다. 

추 대표는 앞서 지난 5월 17일 허성곤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때도 영상편지를 보내 "민주당과 문재인 정부는 김해가 한반도 경제중심지로 우뚝 설 수 있게 함께 하겠다"며 허 후보의 공약에 힘을 실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