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누구보다 그 지역 잘 아는 지역전문가가 맡아야 할 때"
상태바
"누구보다 그 지역 잘 아는 지역전문가가 맡아야 할 때"
  • 6.13지방선거 취재팀
  • 승인 2018.06.05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 2번 서종길 자유한국당 김해乙 국회의원 후보 공약>

"이제는 누구보다 그 지역을 잘 아는 지역전문가가 맡아야 할 때입니다. 김해 전문가가 앞장 서겠습니다."

서종길 자유한국당 김해乙 국회의원 후보는 "우리시민이 다함께 살만한 김해시를 만들고 싶다"며 이같이 공약집을 발표했다.

서 후보는 "소상공인 전통시장 상인과 함께 웃는 희망 김해 프로젝트와 따뜻한 이웃과 약속할 수 있는 아름다운 동행, 김해시민 모두가 누구나 공감하는 새로운 김해만들기, 우리자녀가 행복한 안전한 김해 만들기, 새로운 가치창조 가야의 혼 김해, 아이들의 푸른 꿈이 더 크게 자라나는 보육 환경 중점도시 김해를 만들겠다"는 당찬 각오를 밝혔다.

또 그는 6대 정책과제를 "우리 모두가 웃을 수 있는 희망찬 경제와 서민층 행복을 위한 신바람 복지정책, 사회간접 기반을 갖춘 든든한 김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교육만족도 1위 김해, 역사와 문화가 공유하는 품격도시 김해, 아이들이 주인공인 행복도시 김해를 가꾸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서 후보는 "저는 20년간 김해에서 세무사로 활동하면서 지역 생활정치를 몸소 실천하고 있다"며 "무상급식 초중고 전면시행하고 방과후 둥지학교 설립하겠다"고 공약했다.

이어 그는 "멀티 스포츠파크 및 제2종합운동장 조성과 24시간 영ㆍ유아전문병원 설립, 김해 뿌리산업 기술지원센터 설립, 법인세 인하로 기업 활성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는 스마트시티와 스마트타운을 육성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서 후보는 "전통시장 안전과 자생력 강화를 비롯해 김해시 통합 재래시장 진흥센터 설립, 영세 중소가맹점의 신용카드 수수료 인하, 친환경 에코 산업단지 조성, 농업재해 보험료 국비지원 70% 확대, 농업인 면세유 및 금융비과세 등 조세지원 연장을 확실히 하겠다"고 다짐했다.

여기에다 그는 "취약계층 지원사업 확대는 물론이고 청소년문화회관 건립, 장애인 평생교육 지원 강화, 노인정책 총괄 센터 구축, 경로당 국가지원 확대와 홀로 어르신 지원 강화로 시민 모두가 웃을 수 있는 김해를 만들겠다"고 천명했다.

서종길 후보는 "역사ㆍ문화관광특구를 지정하고 신문지구 시민생활공원 조성, 노인전담주치의제도 도입, 육아종합지원센터 유치, 반려동물 테마파크 조성, 서부장애인 복지센터 건립, 영남권 화훼종합유통센터 건립에 앞장서겠다"고 표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