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여름방학엔 김해도서관에서 숙제와 놀이를 한번에!
상태바
여름방학엔 김해도서관에서 숙제와 놀이를 한번에!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8.06.18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5일부터 여름방학특별강좌 16개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김해도서관(관장 강병태)은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도서관에서 책과 함께 창의력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체험프로그램을 마련했다.

2018년 7월 31일부터 8월 22일까지 3주간 운영되는 여름방학특별강좌는 ▲초등학생 대상 '세계문화탐험2', '신기한 동식물여행2', '별별 아트2', '동화 읽는 요리사2', '건축이야기2', '수리과학 창의교실2', '시작하는 코딩2' ▲유아 대상 '반짝 반짝 창의놀이2' ▲가족 대상 '우리가족 토요테라피2' ▲소외계층 아동을 찾아가는 '와글와글 책놀이A2·B2' 등 총 16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수강을 원하는 어린이는 김해도서관 홈페이지(http://ghlib.gne.go.kr)를 통해 7월 5일 10시부터 수강등록 할 수 있으며, 찾아가는 프로그램에 참가를 원하는 소외기관은 기관단위 신청서를 담당자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수강등록은 수강 어린이 본인의 아이디로만 가능하며 개강전날(7월 30일 오후 1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취소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평생학습과(320-5584)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권도영 평생학습과장은 “겨울방학특강에 맛보기로 도입한 코딩과정을 비롯하여 몇몇 프로그램은 상반기 어린이 평생학습프로그램에 도입할 만큼 인기와 관심이 많다. 재미있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많이 준비했으니, 방학 중 가족과 함께 시원한 도서관에서 책도 읽고 방학특강에 참여하여 다양한 학습문화를 체험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