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스포원 '신나는 여름 물놀이 대축제'
상태바
스포원 '신나는 여름 물놀이 대축제'
  • 이화랑 지역기자
  • 승인 2018.06.2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맞이 물놀이 단체패키지 할인 이벤트 행사 워터파크, 키즈랜드 이용가능

부산지방공단 스포원(이사장 김병곤)이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2개월간 여름철 물놀이대축제를 개최한다.

스포원 물놀이축제는 도심 속 웰빙공원에 위치한 어린이 위주 물놀이 시설의 강점에다 요금이 저렴해 매년 여름 큰 인기를 누려왔다.

특히 올해 개최에 앞서 실내환경을 대폭 정비하였으며 선베드(무상이용)와 파라솔 등을 설치하여 가족이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3,371㎡ 규모인 물놀이 시설은 25m 정규 풀 3개 레인과 물대포, 시소, 물 폭포, 마사지풀 등의 실내물놀이 시설과 야외 어린이풀, 이벤트탕 등 어린이와 가족들이 즐기기에 좋은 시설로 구성됐다.

스포원은 축제기간 중 여름맞이 단체패키지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극 성수기인 7월26일~8월8일을 제외한 주중(토․일요일, 공휴일, 휴장일 제외)에 20명 이상 단체가 시설을 이용할 경우 사전예약자에 한해 1인당 1만원에 이용하는 것은 물론 키즈랜드 시설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물놀이 단체패키지 이용은 반드시 사전예약이 필수이며, 스포원 홈페이지(www.spo1.or.kr)에 접속, 스포츠센터 > 물놀이·수영 >단체패키지 예약시스템을 이용하면 된다.

물놀이시설 이용 요금은 평일 주중에는 소인(유아 및 초등) 1만2천원, 대인 1만5천원, 주말에는 소인 1만5천원, 대인 1만8천원이다.

이 기간 동안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둘째주와 넷째주 월요일은 깨끗하고 청결한 워터파크 운영을 위해 휴장한다.

자세한 사항은 스포원 홈페이지(www.spo1.or.kr)와 콜센터(1577-088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