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대한민국 독서대전' 공식 포스터 확정
상태바
김해시 '대한민국 독서대전' 공식 포스터 확정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8.07.2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즐겁고 친숙한 독서이미지로 책을 매개로 다가가는 이미지 형상화

김해시는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3일간 김해문화의전당 등 김해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독서문화축제인 '2018 대한민국 독서대전' 공식 포스터 디자인을 확정했다.

'2018 대한민국 독서대전' 공식 포스터는 두 명의 사람이 책을 매개로 서로에게 다가가 서로 등을 대고 즐겁게 책을 읽고 있는 모습을 픽토그램 형식으로 나타내었으며, 시민이 일상에서 독서를 생활화한다는 것과 슬로건인 ‘#함께 읽을래?’를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메인 색상을 가야왕도 김해’ 로고에 사용한 레드(RED)를 기본으로 사용하여 독서를 즐기는 시민의 열의를 컬러로 표현했다.

공식포스터는 '2018 대한민국 독서대전'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및 SNS를 포함한 전국 방방곡곡에 배포되어 '2018 대한민국 독서대전'이 다양한 계층, 연령의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홍보할 예정이다.

김차영 인재육성지원과장은 “포스터 디자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홍보물을 제작하여 행사 알리기에 나설 것이며 '2018 대한민국 독서대전'에 누구나 독서의 즐거움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하고 다양한 연령대가 참여할 수 있는 독서문화축제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2018 대한민국 독서대전' 행사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2018대한민국독서대전.kr) 및 공식 SNS(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2018 대한민국 독서대전'으로 검색)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