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국립김해박물관으로 박캉스 떠나자
상태바
국립김해박물관으로 박캉스 떠나자
  • 하동주 지역기자
  • 승인 2018.08.09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간개장 8월 11일 과학체험뮤지컬 '베티의 과학여행' 개최

국립김해박물관(관장 임학종)은 2018 야간개장 사업과 연계하여 야간개장 기간 동안 매월 둘째 주 토요일 오후 4시, 6시 문화공연 및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8월 11일 토요일에는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해 과학체험뮤지컬 '베티의 과학여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빠와 놀고 싶었던 베티는 아빠가 연구 중인 ‘뉴튼의 기억장치’를 건드리게 되고, 또 다시 실험을 하러 나가야하는 아빠를 몰래 따라가 아빠의 조수가 되기로 한다. 과학을 싫어하던 베티에게 과연 어떤 변화가 생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내용이다.

뉴튼의 세 가지 법칙인 관성의 법칙ㆍ가속도의 법칙ㆍ작용과 반작용의 법칙을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알아보는 공연이다.

관람객이 함께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베티의 과학여행' 관람을 원할 경우 국립김해박물관 누리집(http://gimhae.museum.go.kr) 회원 가입 후 새소식란의 해당 공연 안내 글에 따라 8월 11일 목요일 오전 10시 예약하면 된다.

가야누리 3층 기획전시실에서는 개관 20주년을 맞아 현재 특별전 '김해'가 전시 중이다.

올 여름은 가족이 다함께 무료 공연도 보고, 특별전도 관람하는 시원한 ‘박캉스’ 떠나기를 추천한다.

자세한 사항은 국립김해박물관 누리집(홈페이지)을 확인하기 바란다. 참가비 무료이며 기타 뮨의는 전화(055-320-682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