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도서관 '찾아오는 취업상담코너' 초대합니다
상태바
김해도서관 '찾아오는 취업상담코너' 초대합니다
  • 하동주 지역기자
  • 승인 2018.08.16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도서관(관장 강병태)은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자들의 직무역량강화 및 구직활동스킬 향상 기회를 제공하고자 8월 23일 인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와 함께하는 '찾아오는 취업상담코너'를 운영한다.

이번 취업상담코너에서는 1차로 오전10시부터 12시까지 ▲취업적성특강- MBTI(성격유형)검사 및 이해 ▲ 구직신청상담(워크넷 입력 지원) ▲첨삭지원(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이력서)을 진행하며, 2차로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구직스킬향상 특강- 입사지원서 작성법, 면접특강 및 모의면접 ▲구직신청상담(워크넷 입력 지원) ▲심리상담(취업 스트레스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일반성인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접수는 전화(320-5583), 직접방문(김해도서관 1층 평생학습과), 김해도서관 홈페이지(http://ghlib.gne.go.kr)에 회원가입 후 평생학습> 프로그램 신청’에서 프로그램명을 선택하여 자세한 강의일정, 내용 등을 확인하고 신청하면 된다.

프로그램의 수강료, 교재비는 모두 무료이며, 참석자 특전으로 증명사진촬영쿠폰(1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권도영 평생학습과장은 “도서관 학습실 이용자 및 취업준비자에게 체계적인 진로를 설계하면서 취업준비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