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문화소외계층 지원 위한 '동행, 우리함께걸을까'
상태바
문화소외계층 지원 위한 '동행, 우리함께걸을까'
  • 미디어부
  • 승인 2018.09.19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동행, 문화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우리함께걸을까 11월 3일 진행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은 11월 3일 문화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걷기 프로젝트 '우리함께걸을까-종로'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에 진행될 '우리함께걸을까' 행사는 빈곤 속에 성장하고 있는 아동과 청소년들의 지원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프로젝트는 가족과 친구, 연인들이 서울 종로구 일대의 역사문화유적지와 조계사, 법련사, 대각사 등 서울 종로를 대표하는 3개의 사찰과 총 18곳의 역사적 가치가 있는 문화유적지를 탐방하고, 미션을 수행하는 삼사순례 걷기 프로젝트이다.

종로구에는 총 30개의 사찰과 151곳의 역사문화유적지가 있는 곳이다.

'우리함께걸을까-종로'는 조계사를 시작으로 우정총국, 경복궁, 동십자각, 법련사, 국립고궁박물관, 경인미술, 서울교동초등학교를 돌아 대각사, 원각사지10층석탑, 수송공원, 소녀상, 정독도서관, 삼일독립선언유적지, 탑골공원, 보신각 등 총 15곳의 역사문화유적지와 3곳의 사찰을 탐방하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아름다운동행 사무총장 자공스님은 "가을을 맞이하여, 가족, 친구, 연인, 지인, 단체 등에서 주변의 이웃들을 돌이켜보고, 깊어지는 가을 저녁 가족들과 함께 힐링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행사취지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11월 3일까지 참가자 1,000명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1인당 1만 원이며, 참가비는 국내외 아동과 청소년들의 문화바로 알기 및 탐방 지원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된다.

접수는 9월 12일 아름다운동행 홈페이지(www.dreasminus.org)의 신청 접수 페이지와 02-737-9595를 통해 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아름다운동행 후원 및 문의는 아름다운동행 홈페이지(http://dreaminus.org) 또는 전화  02-737-9595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