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호텔스닷컴, 가을 여행객 겨냥 단풍여행 HOT 세일
상태바
호텔스닷컴, 가을 여행객 겨냥 단풍여행 HOT 세일
  • 미디어부
  • 승인 2018.10.11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말일까지 선착순 마감
▲ 정선 한반도 지형.

하늘이 높아지고 말이 살찌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한창 무르익고 있다.

가을은 활동하기 좋은 선선한 날씨와 더불어 형형 색깔 나뭇잎들이 선사하는 황금빛 풍경으로 인해 남녀노소를 불문한 많은 이들에게 단연 사랑받는 여행 성수기 시즌으로 꼽힌다.

세계적인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은 이처럼 완연한 가을을 맞이해 한국 또는 일본으로 떠날 계획 중에 있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두 나라의 일부 숙박시설에 한해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단풍여행 HOT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단풍여행 HOT 세일’을 통한 숙박 예약은 호텔스닷컴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11월 말일까지 선착순 마감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여행 기간이 최대 12월 중순까지인 여행객들에 한해 유효하다.

한국과 일본이 아태지역에서 손에 꼽히는 단풍 절경으로 유명한 나라들인 만큼 두 국가를 특별히 이번 프로모션 대상 여행지로 삼았다는 것이 호텔스닷컴의 설명이다.

실제로 이번 ‘단풍여행 HOT 세일’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가능한 숙박 시설들 역시 두 나라의 단풍 명소들에 자리잡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일본의 경우 도쿄의 메이지진구 가이엔, 교토의 청수사, 하코네의 하코네 도잔케이블카, 후쿠오카의 센요지 등이, 한국의 경우 서울의 경복궁, 속초의 설악산 국립공원, 정선의 정선 레일 바이크, 전주의 한옥마을 등이 각 나라의 대표적인 단풍여행 명소로 유명하다.

해당 지역에 자리잡은 일부 숙박시설에서 호텔스닷컴 ‘단풍여행 HOT 세일’ 프로모션을 통한 숙박 예약 할인 혜택을 최대 40%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해 호텔스닷컴 김상범 대표이사는 “본격적인 가을을 맞이해 단풍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이러한 니즈를 만족도 높게 충족시킬만한 테마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단풍여행 HOT 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잊지못할 아름다운 단풍여행을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호텔스닷컴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숙박 예약 할인이 가능한 한국과 일본의 숙소 8선을 각국의 단풍 명소와 함께 소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