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MEHK, 홍콩 올드 타운 센트럴에서 MICE 경험할 수 있는 가이드북 출시
상태바
MEHK, 홍콩 올드 타운 센트럴에서 MICE 경험할 수 있는 가이드북 출시
  • 미디어부
  • 승인 2018.11.08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장 오래되고 힙한 구역인 올드 타운 센트럴, 통합 솔루션 제공
▲ MEHK이 기획한 새로운 올드 타운 센트럴 MICE 가이드북 트레이드 브리핑 현장.

홍콩관광청(HKTB) 산하 기관인 MEHK(Meetings and Exhibitions Hong Kong)이 기획한 새로운 올드 타운 센트럴 MICE 가이드북이 5일 타이퀀에서 열리는 트레이드 브리핑에서 발표됐다.

얼티밋 MICE 가이드는 현지 최고의 플래너들의 추천을 받아 만들어진 것으로 MICE 플래너들을 위한 안내 자료로서 인쇄물과 디지털 자료로 이용 가능하며 행사 플래너들이 올드타운센트럴에서 가장 좋은 장소를 찾아 일정을 디자인할 수 있다.

올드 타운 센트럴은 1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며 각종 이벤트 회장부터 팀워크 쌓기, 미식 체험까지 다양한 모임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이번 가이드는 다섯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다목적 이벤트 행사장, 다양한 음식 취향을 만족시키는 트렌디한 다이닝 옵션, 여러 규모의 그룹과 다양한 상황에 맞춰서 제공되는 팀 빌딩 아이디어, ‘챌린지 센트럴!’ 보물 찾기 게임, ‘나만의 모험을 찾아라’ 옵션이다.

각 행사는 모든 이들의 관심사에 맞출 수 있도록 20군데가 넘는 독특한 장소에서 이루어진다. 이로써 올드 타운 센트럴은 소셜 이벤트와 기업 모임의 이상적인 허브로 거듭날 예정이다.

얼티밋 MICE 가이드 올드 타운 센트럴은 플래너의 추천을 바탕으로 플래너를 위해 설계되었다.

케네스 웡(Kenneth Wong) 홍콩관광청 MICE 및 크루즈 사업본부장은 “이와 같은 접근 방식은 단순한 상품 개발을 넘어서는 것이다. 각종 모임 및 다양한 인센티브 그룹을 위한 맞춤형 올인원 MICE 솔루션을 통해 올드 타운 센트럴에서 진정한 홍콩을 경험할 수 있게 하려면 전체적이고 경험적인 접근 방식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