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창의써클체험전 '거인의 침대' 개최
상태바
창의써클체험전 '거인의 침대' 개최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8.11.0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김해박물관, 2018 박물관 예술여행... 라이브와 댄스가 결합한 독특한 무대 퍼포먼스

국립김해박물관(관장 임학종)은 지역주민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8 박물관 예술여행 '거인의 침대'를 11월 17일 오전 11시, 오후 1시 30분, 3시 30분(50분씩/ 1일 3회) 강당 로비에서 개최한다.

2018 박물관 예술여행 '거인의 침대'는 8m×4m 크기의 거대한 침대가 주 무대이다.

침대라는 쉼의 공간을 중심으로 참여자의 적극적인 개입을 유도하여 성취감과 용기, 창의력을 얻게 하는 창의적 써클형태로 운영된다.

이번 공연은 작년 '거인의 침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꼬불꼬불 동굴의 나라’ 체험이 가능하다.

주 무대인 침대 공간으로 이어지는 동굴은 흥미 유발ㆍ예술가와의 교류를 원하는 관객에게 세대와 장르․경계와 한계를 뛰어 넘는 체험전을 제공한다.

환상과 모험, 그 이상의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2018 박물관 예술여행 '거인의 침대'는 사전 인터넷 접수제로 운영한다.

11월 13일 오전 10시부터 무료로 예약할 수 있으며, 각 회차별 연령 제한이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국립김해박물관 누리집(gimhae.museum.go.kr) 새 소식란의 해당 공연 안내 글을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