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서부문화센터, 관객 유혹 나섰다
상태바
김해서부문화센터, 관객 유혹 나섰다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8.11.12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맞아 8건 19회 기획공연 다채롭게 진행...송년 문화회식 활용 가능

김해서부문화센터가 연말을 맞아 기획 공연들을 잇달아 선보이며 본격적인 관객몰이에 나선다.

지난 6월 김해 율하 신도시 내 691석의 최신식 중형극장을 갖추고 개관한 김해서부문화센터는 '개관기념페스티벌'을 통해 대형뮤지컬부터 전통예술에 이르기까지 안정적인 공연 프로그램 운영을 보여주며 서부지역 대표 문화공간으로써 자리매김을 했다.

이에 따라 김해서부문화센터는 올 하반기 총 8건 19회의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11월 21일 김해서부문화센터는 우수 예술 콘텐츠 향유 기회를 확대하여 지역 간의 문화 격차를 해소하고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서울예술단 창작가무극 '윤동주, 달을 쏘다'를 하늬홀에서 상영한다.

11월 마지막 주말에는 한국인 최초 국제마술대회 그랑프리 우승자 이은결의 마술콘서트 'TRACE'등 가을을 맞아 대중공연과 클래식을 적절히 조화한 프로그램들도 김해시민을 마중할 참이다.

본격적인 연말시즌 12월에는 가수 윤종신이 자신의 산문집 이야기를 음악으로 표현한 감성 콘서트 '계절은 너에게 배웠어'으로 시작된다.

강원도를 떠나 비정규직 서점 직원으로 일하는 나영과 몽골인 솔롱고의 한국 생활기를 잔잔한 감성과 재미난 유머코드로 풀어낸 뮤지컬 '빨래'도 선보인다.

또 차이콥스키 원작발레를 어린이들과 감상할 수 있도록 재구성한 와이즈발레단의 '호두까기 인형' 등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구성했다.

또한 주인공 렉스가 지구를 구하기 위한 여정을 그린 어린이 뮤지컬 '다이노코어 시즌2:전설의시작'은 지난 4월 서울공연에서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은 웰메이드 공연으로 어린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티켓구매는 김해서부문화센터 전화 055-344-1800 혹은 김해서부문화센터 홈페이지(http://www.wgcc.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해서부문화센터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가족단위 관객들을 타깃으로 장르에 편중되지 않은 다채로운 공연을 준비했다"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연들로 구성돼 최근 직장문화로 자리 잡은 송년 문화회식에도 활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