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칠암도서관, 겨울독서교실 참가자 모집
상태바
칠암도서관, 겨울독서교실 참가자 모집
  • 하동주 지역기자
  • 승인 2018.12.1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 독서로 색칠할래?

칠암도서관(관장 최성철)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어린이들이 책읽기의 즐거움을 발견하고 자기주도적 독서습관의 형성과 다양한 독서경험을 통한 도서관 이용의 생활화를 위해 1월 7일에서 9일까지 3일간 초등학교 4학년 30명을 대상으로 겨울독서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독서교실은 '함께 독서로 색칠할래?'라는 주제로 독서를 통해 생기는 자신만의 생각을 미술과 접목시킨 다양한 독후활동으로 표현해봄으로써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시간을 준비했다.

담당사서의 ‘수업일정 안내 및 도서관 이용교육’을 시작으로 폐도서를 활용한 페이퍼아트를 통해 미래의 도시를 꾸며보는 ‘꿈으로 그리는 미래도시’, 나만의 선정도서를 다양한 미술기법으로 표현해보는 ‘독서미술- 수채화로 표현하는 나의 책’,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보고 자화상을 그려보는 ‘그리며 함께 자라는 나’ 등 여러 가지 활동을 준비했다.

특히 2일차에는 ‘클레이아크 김해미술관 견학’을 통해 김해 도예촌과 가야문화의 전통을 보고 느끼며, 견학 후 도예관에서 ‘도자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도자미술을 경험해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12월 19일부터 칠암도서관 3층 사무실 방문을 통한 접수나 전화(330-2934)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