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소년.소녀가장과 돕기 사진 전시회
상태바
소년.소녀가장과 돕기 사진 전시회
  • 영남방송
  • 승인 2007.11.09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청,석도상,유종환씨 판매대금 전액 쾌척예정

   
 
   
 
평소 사진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자연을 렌즈에 담는 그 자체가 좋아 사진 촬영을 취미활동으로 즐기고 있는 사람들이 불우이웃을 위해 사진 전시회를 가져 쌀쌀한 날씨를 훈훈하게 하고있다.
 
아름다운 얘기의 주인공은 농협중앙회 산청군지부에 근무하는 석도상(39세)씨와 산청읍 학생백화점 대표 유종환(52세)씨다.

이들은 취미활동을 통해 만들어진 60여점의 사진작품과 진주 월간사진클럽(회장 손한규)에서 지원받은 사진을 액자에 담아 지난해 8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지난5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사진전시회를 개최중 이다.

사진작품은 주로 아름다운 자연 풍광과 산청의 모습등이 담겨져 있으며, 산청군청 로비에 50점, 군지부 사무실에 10점 등 총 60여점이 전시되고 있는데 판매대금 전액은 소년ㆍ소녀가장과 독거노인 돕기에 기탁할 예정이다.

 전시회를 준비한 석도상씨는 "작품들이 여러 가지 부족한 점이 많지만 그동안 모아온 작품에 대한 평가와 더불어 어려운 이웃을 돕고기 위해 전시회를 준비했다면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두 사람은 평소 사진을 통한 봉사활동을 펼쳐 오고 있는데 자비로 지역 노인들을 대상으로 영정사진 700여개를 직접 제작해 전달해 오고 있으며 지난해 8월 사진전시회를 열어 수익금 250만원을 독거노인과 소년소녀가장에 전달하고 안팔린 액자는 노인요양시설에 기탁하기도 했다.

편집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