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칠암도서관, 도서관 주간 기념 특강 개최
상태바
칠암도서관, 도서관 주간 기념 특강 개최
  • 오재환 지역기자
  • 승인 2019.03.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완 저자 ‘독서로 위대한 인생을 사는 법’ 초청 강연

김해시 칠암도서관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도서관협회가 개최하는 4월 도서관 주간을 맞아 김병완 저자 초청 강연회를 비롯한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내달 16일 오후 3시 ‘독서로 위대한 인생을 사는 법’ 주제로 진행되는 김병완 저자 초청 강연회에서는 잘나가는 대기업을 퇴사하고 도서관 백수를 자처하며 오로지 책만 읽으며 시간을 보낸 후 저자에게 찾아온 변화를 바탕으로 터득한 독서법과 독서로 인한 삶의 변화를 들을 수 있다.

‘문화체육 관광부 우수교양도서’, ‘한 해 동안 국립중앙도서관에서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읽는 책’, ‘경영자 조찬 모임에서 가장 많이 선정된 책’ 등에 선정되는 등 베스트셀러인 작가와의 만남으로 독서습관으로 인생을 변화시킬 수 있는 노하우를 얻을 수 있는 의미 있는 강연이 될 전망이다.

아울러 어린이들을 위한 독서프로그램 ‘책 읽고 뚝딱뚝딱’과 ‘늦게 온 카네이션(이순원/북극곰)’ 등 그림책 아트프린팅 전시, 2018년도 잡지 무료 배부 행사가 진행된다.

김병완 저자 초청 강연회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칠암도서관 인문학자료실 방문과 전화(330-4599)로 신청할 있으며 도서관 주간 각 프로그램별 일정과 참가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김해통합도서관홈페이지(http://lib.gimhae.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